스포츠

손흥민을 넘고 결승 진출! 뮐러, 샌디에이고전 필승 전략 공개: 'LAFC전 전반처럼'

essay50119 2025. 11. 30. 09:14
반응형

결승을 향한 뜨거운 열망: 뮐러, 승리를 향한 자신감

토마스 뮐러가 플레이오프 결승전을 앞두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벤쿠버의 결승 진출: 손흥민의 LAFC를 꺾다

벤쿠버 화이트캡스는 미국 메이저리그 사커(MLS) 플레이오프 결승전에서 샌디에이고 FC와 맞대결을 갖는다. 이 경기 승자가 MLS컵 결승에 올라 우승을 차지하게 된다.

 

 

 

 

손흥민과의 맞대결: 승부차기에서 희비가 엇갈리다

벤쿠버는 직전 준결승전에서 손흥민의 LAFC를 꺾고 올라왔다. 경기 막판 벤쿠버 선수 한 명이 퇴장을 당하면서 LAFC는 프리킥 기회를 얻었고, 손흥민이 이를 아름다운 궤적으로 꽂아 넣어 경기를 연장으로 끌고 갔다. 하지만 승부차기에서 손흥민의 실축과 함께 LAFC가 3-4으로 무릎을 꿇었고, 벤쿠버가 결승으로 향하게 됐다.

 

 

 

 

뮐러의 자신감: MLS에서의 성공적인 적응

뮐러는 지난 여름 손흥민과 나란히 MLS에 합류했다MLS 10경기에서 8골 3도움을 터뜨리며 준수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캐네디언 챔피언십 트로피까지 들면서 또 하나의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LAFC전 승리의 기억: 뮐러의 필승 전략

뮐러는 미국판 '미러'를 통해 "압박을 느끼되, 제대로 다뤄야 한다. 축구는 반응적인 스포츠라 휘슬이 울리면 생각할 시간이 많지 않다. 그냥 플레이하면 된다. LAFC전 전반처럼 우리의 강점, 우리가 쌓아온 습관을 유지해야 한다"고 LAFC전 기억을 떠올렸다.

 

 

 

 

샌디에이고전: 뮐러의 승리 의지

그러면서 "샌디에이고는 LAFC와는 다른 강점과 약점을 가진 팀이고, 시스템도 조금 다르다. 하지만 우리는 잘 준비돼 있다. 중요한 건 '밴쿠버다운 축구'를 하는 것이다. 선수들에게 자유롭게, 편하게 하라고 전하고 싶다"고 메시지를 던졌다.

 

 

 

 

결승을 향한 뮐러의 자신감과 필승 전략

손흥민의 LAFC를 꺾고 결승에 진출한 벤쿠버의 뮐러는 LAFC전 전반과 같은 경기력을 통해 승리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뮐러는 압박을 즐기고, 밴쿠버다운 축구를 통해 샌디에이고를 꺾고 우승을 차지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자주 묻는 질문

Q.손흥민과 뮐러의 관계는?

A.두 선수는 MLS에서 만나 경쟁하며, 과거 분데스리가와 월드컵에서도 맞붙은 경험이 있습니다.

 

Q.벤쿠버의 결승전 전망은?

A.뮐러는 LAFC전 전반과 같은 경기력을 유지하고, 밴쿠버다운 축구를 통해 승리하겠다는 자신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Q.뮐러가 강조하는 점은?

A.압박을 잘 다루고, 밴쿠버의 강점을 살리는 것입니다. 또한, 선수들이 자유롭게 플레이하도록 격려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