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팔꿈치 통증 딛고 10승 재도전! 배제성의 자신감 넘치는 귀환

essay50119 2026. 2. 11. 17:06
반응형

팔꿈치 통증 완벽 극복, 10승 재도전 선언

롯데에서 KT로 이적 후 10승 투수로 발돋움했던 배제성 선수가 팔꿈치 수술과 상무 복무를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더 이상 통증 없이 최고의 컨디션을 자랑하며, 10승 달성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이강철 감독 역시 스프링캠프에서 배제성 선수의 공이 가장 좋다고 평가하며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최고 구속 147km, '강한 공'으로 타자 압도

배제성 선수는 최고 구속 147km를 기록하며 강력한 구위를 뽐내고 있습니다. 단순히 빠른 구속보다는 타자가 타이밍을 잡기 어려운 '강한 공'을 던지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2019년 10승 달성의 원동력이었던 강점이며, 올해도 그의 무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부상 악몽 딛고 '감사함'으로 다시 뛴다

지난 시즌 팔꿈치 통증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배제성 선수는 상무 복무 중 수술까지 받으며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통증 없이 야구할 수 있다는 사실 자체에 감사함을 느끼며, 팀 동료들과 함께 우승이라는 목표를 향해 묵묵히 경쟁하겠다는 의지를 다졌습니다.

 

 

 

 

5선발 경쟁, '보직보다 좋은 공'으로 승부

올 시즌 5선발 후보로 꼽히는 배제성 선수는 오원석 선수와의 선의의 경쟁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는 보직에 대한 집착보다는 어떤 보직이든 자신 있다는 마음으로, 가장 좋은 공을 던져 팀에 기여하는 것을 우선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자신감 있는 캠프를 통해 좋은 결과를 만들어가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배제성, 부상 극복하고 10승 재도전! KT 마운드에 희망을 불어넣다

팔꿈치 수술과 군 복무를 마친 배제성 선수가 최고의 컨디션으로 10승 재도전에 나섭니다. 통증 없는 강력한 구위와 자신감을 바탕으로 KT 위즈 마운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배제성 선수에 대해 궁금해하실 만한 점들

Q.배제성 선수의 이전 소속팀은 어디였나요?

A.배제성 선수는 2015년 롯데 자이언츠에 지명되었으나, 2017년 KT 위즈로 트레이드되었습니다.

 

Q.팔꿈치 수술은 언제 받았나요?

A.2024년 2월에 팔꿈치 인대접합수술을 받았습니다.

 

Q.2023년 시즌 성적은 어떠했나요?

A.2023년에는 8승을 기록했으나, 시즌 막바지 팔꿈치 통증으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