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양성애자 고백 솜혜빈, 2월 깜짝 결혼 발표! 예훈과의 로맨틱 스토리

essay50119 2026. 1. 27. 14:06
반응형

가수 솜혜빈, 평생의 반려자 예훈과 2월 결혼 발표!

‘양성애자 커밍아웃’으로 화제를 모았던 가수 솜혜빈이 평생의 반려자를 만나 오는 2월 결혼식을 올린다. 솜혜빈은 개인 채널을 통해 “저 결혼해요”라는 짧지만 강렬한 문구로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하며 예비 신랑 예훈을 소개했다. 그녀는 예훈에 대해 “저와 같은 믿음 안에서 살아가고, 저를 진심으로 아껴주는 사람”이라며 “늘 솔직한 마음으로 제게 따뜻함과 평안을 전해주는, 꼬순내 나는 사랑스러운 분”이라고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영화 같은 웨딩 화보 공개, 낭만적인 순간 포착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오는 2월 올려질 예정이다. 솜혜빈은 “서로를 세워주는 믿음의 가정을 2월 어느 날 사랑으로 이루게 됐다”며 “수많은 시간 속에서도 저를 믿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낭만 있게 잘 살겠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웨딩 화보는 한 편의 영화 같았다솜혜빈과 예훈은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손을 맞잡고 거니는가 하면, 서로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로맨틱한 무드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용기 있는 커밍아웃, 편견을 넘어선 사랑

솜혜빈의 결혼 소식이 더욱 화제를 모으는 이유는 그녀의 남다른 행보다. 지난 2017년 Mnet ‘아이돌학교’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솜혜빈은, 이후 2019년 동성 연인과의 교제 사실을 공개하며 양성애자임을 당당히 커밍아웃해 큰 파장을 일으킨 바 있다. 당시 그녀의 용기 있는 고백은 사회적 편견에 맞선 행보로 주목받았다.

 

 

 

 

결별 아픔 딛고 찾은 해피엔딩, 든든한 동반자 예훈

이후 결별의 아픔을 겪기도 했으나, 결국 예훈이라는 든든한 동반자를 만나 ‘해피엔딩’을 맞이하게 됐다. 솜혜빈은 예훈을 ‘꼬순내 나는 사랑스러운 분’이라 칭하며 깊은 애정을 표현했다. 두 사람의 아름다운 결실을 향한 축복이 이어지고 있다.

 

 

 

 

솜혜빈, 예훈과의 2월 결혼 발표! 용기 있는 사랑의 결실

가수 솜혜빈이 예비 신랑 예훈과의 2월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과거 양성애자 커밍아웃으로 주목받았던 솜혜빈은, 편견을 넘어선 사랑을 통해 든든한 동반자를 만나 해피엔딩을 맞이하게 되었다. 영화 같은 웨딩 화보와 함께 공개된 그녀의 벅찬 소감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솜혜빈 결혼 관련 궁금증 해결!

Q.솜혜빈은 언제 결혼하나요?

A.오는 2월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Q.예비 신랑 예훈은 어떤 사람인가요?

A.솜혜빈과 같은 믿음 안에서 살아가며, 진심으로 아껴주고 따뜻함과 평안을 전해주는 사랑스러운 사람이라고 합니다.

 

Q.솜혜빈이 양성애자 커밍아웃을 한 계기는 무엇인가요?

A.2019년 동성 연인과의 교제 사실을 공개하며 양성애자임을 당당히 밝혔고, 이는 사회적 편견에 맞서는 용기 있는 행보로 주목받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