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9회말, 토론토의 대역전 드라마는 왜 실패했나: 펜스에 낀 타구의 비극

essay50119 2025. 11. 1. 19:19
반응형

9회말, 절호의 기회를 놓치다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1일(한국시간) 로저스센터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 포스트시즌 LA 다저스와의 월드시리즈 6차전에서 1-3으로 석패했다9회말, 대역전 드라마를 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있었지만, 아쉽게도 행운은 토론토를 외면했다. 다저스의 선발 투수 야마모토 요시노부의 호투에 막혀 8회까지 1점밖에 얻지 못한 토론토는 9회말, 반전을 노렸다.

 

 

 

 

펜스에 갇힌 타구, 승리의 희망을 앗아가다

9회말, 선두 타자 알레한드로 커크가 몸에 맞는 볼로 출루하며 공격의 불씨를 지폈다. 이어진 애디슨 바저의 타구는 좌중간 외야로 뻗어 나갔고, 1루 주자 마일스 스트로우는 홈으로 쇄도할 준비를 마쳤다. 그러나 타구는 펜스 하단에 끼였고, 중견수 저스틴 딘은 정상적인 수비가 불가능하다는 제스처를 취했다결국, 인정 2루타가 선언되면서 스트로우는 3루에 멈춰야 했다만약 타구가 펜스에 끼지 않고 토론토가 1점을 얻었다면, 2-3으로 따라붙으며 다저스에게 압박을 가할 수 있었을 것이다.

 

 

 

 

승부처, 토론토의 아쉬운 플레이

무사 2, 3루의 절호의 찬스에서 어니 클레멘트가 친 초구는 1루수 플라이 아웃으로 이어졌다. 아쉬움은 있었지만, 아직 1아웃, 충분히 득점할 기회가 남아 있었다. 그러나 안드레스 히메네스의 타구를 좌익수 키케 에르난데스가 잡아내고, 2루로 귀루가 늦었던 바저마저 아웃되면서 더블 플레이로 경기가 종료되었다. 키케는 수비 위치를 앞으로 당겨 히메네스의 타구를 플라이 아웃으로 처리할 수 있었고, 2루 주자 바저는 안타로 판단하고 3루로 향하려 했으나, 잘못된 판단이었다.

 

 

 

 

7차전, 마지막 승부를 향하여

그렇게 토론토는 1-3 패배를 받아들여야 했다. 하지만 아직 희망은 남아있다시리즈 전적 3승 3패, 7차전에서 운명의 한판 승부를 펼치게 된 것이다1992~1993년 월드시리즈 2연패를 달성하고 32년 만에 월드시리즈 진출에 성공한 토론토가 6차전 9회말의 아쉬움을 딛고, 7차전에서 우승을 확정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9회말, 펜스에 갇힌 타구와 더블 플레이… 토론토, 대역전 드라마 실패

토론토는 9회말, 펜스에 낀 타구와 아쉬운 플레이로 대역전의 기회를 놓치고 말았다. 하지만 7차전에서 마지막 승부를 통해 월드시리즈 우승을 향한 도전을 이어갈 것이다.

 

 

 

 

자주 묻는 질문

Q.왜 9회말에 토론토는 역전에 실패했나요?

A.펜스에 낀 타구, 그리고 이어진 더블 플레이로 인해 토론토는 득점 기회를 살리지 못했습니다.

 

Q.7차전에서 토론토가 승리할 가능성은?

A.시리즈 전적 3승 3패로, 7차전에서 양 팀 모두 우승의 가능성이 열려있습니다. 토론토는 6차전의 아쉬움을 딛고 마지막 경기에 모든 것을 걸 것입니다.

 

Q.토론토의 다음 경기는 언제인가요?

A.7차전 경기는 추후 공지될 예정입니다.

 

 

 

 

 

 

반응형